300x250
반응형

영문초록 즉 Abstract를 만들어야 하는데 국문초록으로 하나요 아니면 논문 전체를 보내면 영문초록으로 요약을 해주나요?

가장 좋은 방법은 논문 내용을 제일 잘 알고 있는 저자 본인이 영문으로 직접 작성하는 것 입니다만, 여러가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의 논문 저자를 제외하고는 실행하기 어렵습니다. 그래서 논문초록 영문대행 서비스가 있는것인데요, 이역시 전체 논문을 파악하고 요약본을 직접쓰기는 비용 및 시간 측면에서 제약이 있습니다. 그래서 국내에서는 대부분의 번역회사에서 논문 저자가 작성한 국문초록을 영문초록 Abstract로 번역을 하고 있습니다.



영문초록 견적의뢰하기





논문초록 분량이 3페이지입니다. 비용과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전화상으로 많이 문의하시는 내용인데요, 원본 1페이지를 쓰시는 분량이 대부분 다들 다릅니다. 그래서 작성하신 논문초록울 저희가 직접 확인을 해야 정확한 견적 분량을 알 수 있습니다. 번역라인21에서는 온라인견적의뢰 라는 메뉴가 있으니 그 메뉴를 통해 견적을 받아 보시면 비용과 기간을 아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번역라인21의 논문초록 영문대행 서비스의 단가는 영어로 번역되어진 결과물 1페이지당 (80칼럼 25라인 바탕 12폰트) 25,000원씩입니다.


영문초록 견적의뢰하기





제가 보낸것은 1페이지인데 견적서의 분량은 2페이지입니다. 어떻게 된 건가요?

위의 문의하고 비슷한 경우입니다. 어떤분은 1페이지에 2000자를 쓰시고, 어떤분은 800자를 쓰십니다. 같은 분량의 1페이지라고 할 수없을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번역라인21에서는 15년간 축적된 자료를 바탕으로 작성하신 논문초록의 분량 (글자수 및 내용)에 따른 영문초록 Abstract 분량 환산표로 견적을 내게 됩니다. 그리고 영문으로 번역할 경우 한글보다는 조금 더 늘어나게 되는 것도 반영이 됩니다. 

300x25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